자산 1
신청서 작성하기
고객센터
1661-2944
윤리강령

아이티원은 사람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상품 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가치 경영을 추구하며,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아래 내용과 같이

윤리 강령을 제정하고  임직원 모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한다.

제 1장) 고객만족
고객은 기업의 성장과 발전의 원천임을 명심하고, 고객 만족을 기업활동의 최고 가치로 삼는다.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의 이익을 보호하여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한다.

고객의 요구에는 신속, 정확하게 응대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제 2장) 정도경영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을 바탕으로 건전하고 성실한 기업활동을 영위하고 모든 법규와 규범, 기초질서를 철저히 준수한다.

위법, 부당한 행위로 고객의 이익을 침해하거나 회사의 손실을 초래하지않는다. 협력사와는 공존공영의 원칙 아래 상호 대등한 지위에서 공정하고 성실한 자세로 거래에 임한다.
제 3장 ) 청결한 조직문화
임직원은 바른 언행과 품위를 유지하여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거나 회사의 명예를 손상하지 않는다.

거래처와는 투명한 거래풍토 조성 및 청결한 거래 질서 유지를 위해 함께 노력한다.

고객정보는 기업 생존의 필수 요소임을 인식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보호한다. 정보 보호 관련 법규 및 규정을 숙지하고 실천하며 정당한 권한없이 회사의 정보시스템을 이용하지 않는다.
제 4장) 준수의무
모든 임직원은 이 윤리강령을 준수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진다.

윤리 강령을 위반하는 행위가 발생하는 경우 철저히
원인을 규명함과 동시에 교육을 통해 재발되지 않도록 한다.

윤리 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강요받거나 그러한 사실을 인지한 경우에는 경영층에 보고한다.
윈도우 타이틀
Toast Title
Toast Contents
페이스북
링크 복사